(2023년 2학기부터 홈페이지 신청 및 결제로 변경되었습니다)
1. 수강신청 방법
1)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평생수강생) 후 로그인
/kor/index.do2)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아래 방법 중 택 1)
2-1)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QUICK MENU 클릭 → 한신종합정보
2-2)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 수강안내 메뉴 → 수강신청
2-3)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하단 수강신청 아이콘 클릭
3) 왼쪽 메뉴바에서 인트라넷 → 평생수강서비스 → 수강신청 클릭
4) 조회 클릭 → 개설강좌현황에서 희망과목 신청 클릭
* 수업계획서 조회: 신청버튼 왼쪽에 있는 돋보기 버튼 클릭
2. 등록(결제) 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
2)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아래 방법 중 택 1)
2-1)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QUICK MENU 클릭 → 한신종합정보
2-2)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 수강안내 메뉴 → 수강신청
2-3)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하단 수강신청 아이콘 클릭
3) 왼쪽 메뉴바에서 인트라넷 → 평생수강서비스 → 수강생등록관리 클릭
4) 결제할 과목 체크, 금액 확인 후 결제 (카드 또는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가능)
* 할인 및 장학금액: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 수강안내 → 할인 및 장학제도 확인
* 할인 및 장학방법: 할인대상자는 수강료 납부 전에 사무실로 전화 문의(사무실에서 대상자 검토 후 할인금액 적용)
→ 적용된 할인금액 확인 후 온라인 결제 진행
* 아래 감면 대상자는 개강일까지 별도 서류를 제출해야 확인 후 감면됩니다. (미제출시 감면 불가)
※ 교원장학(유,초,중,고 재직증명서), 본교교직원 가족장학(가족관계증명서),
행복장학(장애인 등록증), 국가유공자 장학(국가유공자등록증/직계가족가능)
3. 상세 매뉴얼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접속 → 자료실 → 수강신청 방법 안내(2023) 게시물 참조
4. 문의전화
031-379-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