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및 대학원

top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 안내(분납)
작성자 김기중 등록일 2017-01-12 09:01:54 조회수 3584
첨부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 안내

1. 신청 기간 : 2017년 1월 17(화) 오전 13~20일(금) 12
2. 신청 대상 : 재학생 및 장학금수혜학생주의사항 : 1차 분납후, 휴학신청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등록금 분납 신청자 중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최종 등록금 납부(4차분) 후 지급됨을 알려드립니다.

3. 신청 방법 : 학교홈페이지 e캠퍼스 e-Life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 고지서 출력 : 2월 14일 예정. 학교홈페이지 e캠퍼스 e-Life 분납고지서 출력
5. 납부 기간

구 분

기 간

수납 금융 기관

납부금액

장학금수혜자

1차 분할 납부

221(화)

국민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가상계좌 입금

수업료의 25%

  장학금의 25%

2차 분할 납부

321()

수업료의 25%

장학금의 25% 

  3차 분할 납부

4월 25(화)

 수업료의 25%

 장학금의 25%

 4차 분할 납부

5월 23(화)

수업료의 25%

장학금의 25%

6. 분납 신청 제외자
장학금이 등록금액의 50%이상인 학생 및 학점등록학생, 복학생은 분납 신청 제외
7. 분할 납부기간이후 등록 납부자 제한 안내
2017-1학기 분납기간 이후 납부시,잔여 학기 분납신청을 제한하오니,
분납기간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납을 신청하지 못하셔도 일반 등록기간에 신용카드(삼성, 국민카드)등을 이용하여 납부 가능합니다.

* 분납 고지서는 전과/복수전공/복학/장학생선발 등이 마무리 되는 2월 중순에 출력됩니다.

관련문의

등록금 문의

031-379-0075~76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문의

031-379-0049

031-379-0799

목록
이전글 2017년 8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사전공개검증
다음글 [창업} 학생 창업활동 지원 '창업성공장학금'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