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및 대학원

버튼

top

최근 퇴임한 교수 정부 표창 전달식 진행
작성자 대외협력모금팀 등록일 2017-03-28 17:03:36 조회수 2399
첨부

[학교뉴스]

 

최근 퇴임한 교수 정부 표창 전달식 진행

 

-조태영 교수 대통령 근정포장, 윤선길 교수·故 오길승 교수 교육부장관표창 수상

 

정부포상 전달식후 참석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최근 정든 학교를 아쉬운 마음으로 떠난 교원들이 정부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그 주인공은 지난 2월에 정년퇴임을 한 조태영 교수(국어국문학과)와 윤선길 교수(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그리고 20165월 아쉽게도 우리 곁을 떠난 오길승 교수(재활학과)이다.

 

이에 우리 대학은 지난 327() 1830분 총장실에서 세 교원에 대한 근정포장과 장관표창 전달식을 진행했다.

 

 

조태영 교수는 국어국문학과 교수로 21년 동안 근무하면서, 국어국문학과장, 대학원장 등의 보직과 교수협의회 의장 등을 역임하고, 고전문학연구와 후학 양성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권한대행으로부터 근정포장을 받았다.

 

 

윤선길 교수는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로 21년 동안 재직하면서 광고홍보학과장, 경상대학장, 사무처장 등의 보직을 역임하고 광고홍보학 교육에 헌신하면서 학과와 학교 발전에 크게 기여를 해 교육부장관표창받았다.

 

 

또한 오길승 교수는 재활학과 교수로 21년 동안 재직하면서 재활학과장, 휴먼서비스대학장 등을 역임하고 직업재활분야의 기틀 마련을 위한 연구와 후학을 양성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교육부장관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아들인 오혁근 씨와 유가족들이 대신 받았다

 

최성일 총장직무대행은 "그동안 헌신적으로 학과와 학교 발전에 힘써 주셔서 의미있는 표창을 받게 되었다앞으로도 학교 발전과, 학문연구, 후학양성에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한신대, ‘오산시 한국어교원 3급 양성과정’ 성료
다음글 ㈜풍전 F&B 김영호 회장, 한신대에 “우촌장학금” 3천만 원 쾌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