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및 대학원

top

[학적] 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작성자 학사지원팀 등록일 2017-05-15 16:05:37 조회수 522
첨부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조하시어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1. 재입학 선발인원

재입학 TO 인원

정원내

정원외

117

14

131

 

2. 신청자격 : 제적생

   예외) - 학사경고 제적자는 6개월 이상 경과한 자 가능

        - 재학연한(18학기)초과로 제적된 자는 1회에 한하여 재학연한을 1년 연장 가능

 

3. 신청 및 서류 제출기간 : 2017.5.30() 10:00 ~ 6.1() 17:00

    - 제출자료 출력기간 : 2017.5.15() 17:00 ~ 6.1() 17:00

 

4. 최종 합격자 발표(예정) : 학교홈페이지 학사게시판 및 문자(SMS)통보(20177)

    최종심사 결정에 따라 발표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5. 등록금 납부기간 : 2017.8.22() ~ 8.24()까지(예정)

   - 합격자 발표시 등록금 납부일정 학교 홈페이지 학사게시판에 공지함.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에 미등록시 재입학이 취소처리 됨.

 

6. 재입학 합격자 예비 수강신청기간 : 2017.8.1()10:00 ~ 8.3()17:00(예정)

      - 본 수강신청기간 : 2017.8.8()10:00 ~ 8.11()17:00(예정)

      - 학년별 수강신청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학사게시판 수강신청공지 확인(예정)

 

7. 제출서류(학교홈페이지 >> e-캠퍼스 >> e-Life에서 항목별 출력후 작성)

    ) 재입학 신청서 1(본인서명 및 학과()장 서명 필)

    ) 재입학 추천서 1(본인서명 및 학과()장 서명 필)

    ) 학업성적확인서 또는 성적증명서 1

    ) 위 기간까지 가) ~ 다)항의서류 첨부하여 학사지원팀 직접 제출

    로그인후 위 항목별 내용이 조회되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이 되지 않은 상태임.

  (회원가입 확인 및 비밀번호 문의는 정보관리팀 031-379-01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중요사항 >>

    ) 신청서만 제출하고 첨부서류 미 제출된 경우 취소 처리됨.

    ) 등록금 납부기간에 미등록시 재입학이 취소처리 됨.

 

교 무 처 장

목록
이전글 [수업]여학생 생리공결제 시행 안내
다음글 [학적] 복수(연계)전공 신청(취소)기간 안내 (2017학년도 2학기)